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2금융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정보

모바일대출 빠른곳 중 캐피탈 우리금융 캐피탈 비교

대출자격 : 연소득 3,500만원 이하이거나, 연소득이 4,500만원 이하이면서,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10등급 사이인 분





업계에서는 이달 시중은행 신용대출 상품 금리 상단이 대부분 연 6%대에 진입할 것으로 봤다.

6일 은행권에 따르면, 5대 시중은행(KB국민, 신한, 하나, 우리, NH농협)의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6%를 넘어 7%를 돌파했다.

한국은행이 매달 말 발표하는 은행권 일반 신용대출 평균 금리는 올해 1월부터 지난 5월까지 5개월 연속 오름세로 나타났다.

미성년자 및 대학생이 아니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며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.

신용점수가 900점 후반대이고 지난해 연간 실수령액이 9000만원대인 직장인 김 모 씨는 "은행 마이너스

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는 연내 개인사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도 출시할 계획인데요. 특히 케이뱅크는 올해 주식시장에 상장하기 위해 기업공개(IPO)를 준비하고 있어 여신* 라인업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상품 출시를 연초부터 예고했다고.

정부지원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조건 및 한도 제도권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창업자금/운영자금 등 생계자금을 무담보/무보증으로 지원하는 소액대출 상품

무직자일 경우 대출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인데요.

1주택자 전세자금대출

1금융권

직업,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하며, 서류 필요없이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.

월세 보증금 대출

그런데 인터넷은행들이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사뭇 달라요. 지난해 12월 무직자대출 쉬운곳 중·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은행의 중금리 대출 평균 금리는 6%대. 제주·우리·경남·대구·기업은행 등 시중은행들은 4~5%대로 인터넷은행보다 금리가 낮았어요.

신용대출

이번 포스팅은 모바일대출 상품과, 그중 무직자들도 가능한 무직자대출 상품을 구분해서 정리를 금융권별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NH농협은행의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‘슈퍼프로론(Super Pro Loan)’의 대출금리(금융채 1년 고정)는 5.54%~5.94%이고, 금융채 6개월 기준 변동 대출 금리는 4.78~5.18%다. NH농협은행의 직장인 대상 ‘샐러리맨우대대출’ 금리(금융채 1년 고정)는 5.34%~5.94%다.

사회에 처음 발을 내딛은 새내기 직장인들은 ‘달콤한 소비의 유혹’에 빠지기 쉽다. 계획 없이 소비를 하다 보면 월급날이 ‘빚 잔치 날’이 되기 일쑤다. 규모와 계획이 있는 소비생활이 우선돼야 할 이유다.

이날 기준 금융채 6개월 금리(3영업일간 유통수익률 평균)는 2.787%, 금융채 1년 금리는 3.5873%, 금융채 3년은 3.7452%인데,

농협 대출

새희망 홀씨 대출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